저희의 억울하고 어이없는 피해사실을 국민신문고를 통해서 질문을 했으나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질문과 상관없는 답변을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고 있습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는 민원에 대한 답변을 할 능력이 없는것 같습니다
국정기획위원회에서는 주택도시보증공사가 성실한 답변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뭐가잘못되었는지 알려고 하는 국민을 상대로 협박하는 주택도시보증공사 결제자들 이대로 두고만 보시겠습니까?머가 잘못되었는지 알려고 하는 국민을 상대로 협박하는 주택도시보증공사 결제자들 이대로 두고만 보시겠습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야지
어떻게 공공기관이라는곳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닌 본인 하고 싶은말만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고 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최근 주택도시보증공사는 국민신문고 답변을 통해 기한이익상실 사유가 발생한지 5년이 훨씬 지난 지금 기한이익상실처리를 했다고 했고, 관련법상 부도발생신고는 즉시보고이나 6개월이 지난 시점인데 순천시에 부도발생신고를 했다고 했습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는 관련법과 규정이 있음에도 왜 업무를 즉시 처리 하지 않았습니까?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답변이 하도 허술하고 불성실하고 성의없고 미숙하여 아래와 같이 질문을 할테니 한글은 읽고 이해할 줄 아는 것으로 믿고 답변을 바랍니다
1.기한이익상실 사유가 발생한지 5년이 지난 지금 이시점에 기한이익 상실 처리를 한 근거가 무엇입니까?
2.부도발생신고는 즉시 하게 되어 있는데 6개월이 지난 시점에 한 것은 어느법과 규정에 근거한 것입니까?
다만 우리은행은 부도발생등에도 불구하고 경매진행등으로 인한 입주민 피해 최고화를 위하여 담보권 실행을 유예하고 있다고 했는데
이 답변을 쓰신분이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가겠다는 것인가요?
이해할 수 있도록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1.담보권 실행을 유예한다는 것은 언제 까지 유예하는것인지?
2.결손처리 하겠다는것인지?
3.청구시효 만료까지 어떤 행동을 할것인지? 안할것인지?
4.우리은행에서 가장 최근 독촉장을 보낸 것은 언제이며 독촉장을 첨부해서 답변을 해주고
5.우리은행과 허그는 그냥 시간만 끌겠다는 것인지?
에 대해서
답변 바랍니다
그리고 주택도시보증공사 전화를받으십시요
부재중 찍힐테인데 일주일 가까이 기금제도처 처장, 팀장, 차장이 자리에 없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피한다고 문제 해결 안됩니다
우리 입주민들은 절대 그냥 시간끌면서 못넘어 갑니다
제발 저희의 억울하고 어이없이 당하는 피해세대를 기억해주시고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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