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제안

국민의 목소리,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
이재명 대통령이 듣겠습니다.

복지재원을 위한 CBDC, AI게임, 광고, 이커머스 통합 플랫폼

CBDC, AI게임, 광고, 이커머스 통합 플랫폼" 사업을 제안드립니다. 복지 재원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드리기 위해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bsc1028/223890714601 한국이 가상화폐, 암호화폐, 디지털 화폐 분야에서 크게 성공하려면? 국가의 통제하에 반드시 디지털 화폐, CBDC가 크게 성공해야 합니다. 그럴려면 정교한 암호 체계가 필요하며 정부가 통제해야 합니다. 한국의 복지 재원을 만들수 있는 암호 알고리즘을 완성하였습니다. 고유한 암호를 생성하면 메타머니라는 디지털 화폐가 만들어 집니다. 암호 자체가 곧 화폐가 되는 원리로서 복지 재원을 만들수 있어요. 순열을 톱니처럼 맞물려 암호를 생성하고 암호 해독시 콘텐츠를 제공함! 가변 콘텐츠를 구매할때마다 현금을 메타머니로 바꿔가는 원리입니다. 손쉽게 가상자산 시장에서 디지털 화폐를 대량으로 유통할수 있습니다. 한국은행에서 돈을 찍어 낼때 고유한 일련번호를 찍는 것과 동일함! 가변 콘텐츠는 초기 제작 비용만 발생하여 전체 판매 금액을 리워드로? 1편에 2,200원에 판매하면 구매자에게 2,000원을 리워드로 줄수 있는? 그리하여 전자상거래에 메타머니를 대량으로 유통시킬수 있습니다. 한국은 즉석쿠폰 암호를 1SET씩 계속 발행하면 복지 재원이 생기구요. 가변 콘텐츠 구매자는 쿠폰 1SET를 구입하면 모든 리워드를 받습니다. 정부도 쉽게 복지 재원을 만들고 고객도 메타머니를 획득하게 됩니다. 정부는 광고 수익과 커머스 수수료, 포털 수익을 거두어 금을 획득해요. 21세기 연금술은 가상에서 서비스 되는 소프트웨어와 콘텐츠 플랫폼임.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게임사의 수익원은 바로 소프트웨어와 콘텐츠! 가상세계를 선점함으로 한국의 GDP가 올라가 경제가 성장해야 합니다. 복지 재원을 확보함으로 저출산 고령화 문제도 해결할수 있는 것입니다. 한국인들이 양질의 일자리를 복지 사업에서 찾을수 있게 해야 합니다. 가변 콘텐츠 플랫폼에 교육적인 가변 콘텐츠를 가득 담습니다. 그리고 모든 게임을 뛰어나게 재현해 가변 게임 플랫폼에 담습니다. 고객은 가변 콘텐츠를 구입하면 이벤트로 각종 게임을 증정 받습니다. 가변 콘텐츠를 구입하면 즉석 이벤트로 각종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모든 게임을 한국 정부가 손쉽게 통제하게 됩니다. 가변 콘텐츠 플랫폼에 여러가지 광고 수익 모델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광고 자체를 게임처럼 연출하여 직, 간접 광고 수익을 창출할수 있죠! 한국 정부는 콘텐츠 판매에 의한 부가세 수입이 복지 재원이 됩니다. 국가가 고유한 암호만 발행했는데 막대한 부가세 수입이 생깁니다. 고유한 암호 자체가 디지털 화폐 CBDC가 되는 세상이 온겁니다. 가변 콘텐츠 판매 수익의 99.%를 즉석 AI 게임을 통해 나눠줍니다. 확실한 분배 알고리즘 의해 공평하게 메타머니를 골고루 나눠줍니다. 고객은 취득한 메타머니를 온, 오프라인에서 쇼핑에 사용하게 됩니다. 메타머니는 시중 은행의 핀테크 서비스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어요! 가령, 하나은행에 메타머니 계좌를 개설하고 가변 콘텐츠를 판매하면? 사은품으로 가변 콘텐츠 판매수익을 고객에게 하나머니로 송금하면? 하나머니가 메타머니가 되므로 민간 CBDC 사업을 할수 있는거죠? 메타머니는 아무런 비용 없이 시중은행에 계좌만 개설하면 되는거죠? 메타머니는 정부의 CBDC로 사용되어 원화의 기축통화에 기여해요. 한국이 경기 부양을 위해 양적완화를 해도 원화가 다시 회수됩니다. 국가의 정교한 암호화폐 정책이 부재한 지금 CBDC는 매우 중요함! 메타머니는 기존 은행 시스템에 추가하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유통됨! 메타머니는 현금과 동일한 가치를 지님으로 막대한 세수를 증가시킴! 가변 콘텐츠 1SET는 10,944개, 가변콘텐츠 1편에 2,200원에 판매하면? 200원을 부가세로 납부하고 2,000원의 콘텐츠 판매수익이 발생합니다. 전세계 1억명의 게임 유저가 1년에 가변 콘텐츠를 1SET씩 구입하면? 200원 X 10,944 X 1억 SET = 218조 8,800억원의 세수를 확보함! 판매 수익의 1% 20원 x 10,944 X 1억 SET = 21조 8,880억원 수익 창출! 판매 수익의 99% 1,980원 X 10,944 X 1억 SET = 2,166조 9,120억원의 메타머니를 고객에게 증정하여 전자 상거래에 사용됨으로 CBDC가 됨! 2,200원 X 10,944 X 1억 SET = 2,407조 6,800억원의 매출이 발생함! 가상세계엔 국경이 없어서 가변 콘텐츠 1억 SET 이상 판매도 가능함! 사은품으로 받은 메타머니는 CBDC로 사용되어 기축통화가 됩니다. lachrymae.com "복지 재원을 위한 SALUS 시스템"기획안이 나옵니다. "복지 재원을 위한 메타버스 시스템" 기획안 링크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KI60MNsH9p-m016L_L6UD5So3CI63TxM/view?usp=drivesdk 가변 콘텐츠 "광고 수익과 각종 게임을 재현"하는 동영상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hokJ9UWbFeXrnf63d3vj-0PFWp3GavWX/view?usp=drivesdk ​고유한 암호 화폐 "메타머니 생성 및 리워드 마케팅" 동영상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fzul7Wl0hOZ3TLRH8DLMU37jCkbwgBi9/view?usp=drivesdk ​ 아래링크는 " 가변 콘텐츠 플랫폼 사업 계획서" 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Unb655KRYq5yj_eXqqoIxvlDZrUlqXFG/view?usp=drivesdk ​즉석 쿠폰으로 "광고 슬롯"을 재현하는 동영상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SgZ87T41zhqwy40qkw9sxI9VkEJLhlUr/view?usp=drivesd ​

국정기획위원회의 답변

국정기획위원회에서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모두의 광장'에 방문하여 귀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국민의 뜻을 받들어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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