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제안

국민의 목소리,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
이재명 대통령이 듣겠습니다.

한국에 술집이 너무 많아요 구역질 납니다 아니 도로 토 냄새 그리고 또 기타 등등의 환경오염

그리고 폐악질 부리는 객들이 너무 많고 길거리 무슨 전단지가 많이 돌아다니고 도시의 웰빙이 많이 쇠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도시에 쓰래기 통많이 없다 그러면 길거리에 쓰래기가 난무할것이다. 그러면 도시 웰빙 점수보면 서울은 100점만점에 40점이고 그리고 또 경기도, 그리고 전라도, 경상도 도시 웰빙점수는 30점이다 제가 만든 도시 웰빙 표는 1. 도로에 쓰래기가 가득한가? 2. 악취 3. 도시의 먼지 4. 환경의 취약한가? 아닌가? 5. 더불어 살수 있는가? 6. 위험한가? 7. 시설 낙후 , 인프라 등등 8. 도시의 예술성과 개성 9. 문화가 발전 가능성 10. 각종 혜택 등등(도로의 혼잡성, 그리고 교통량) 다 따져보면 서울은 40점이고 수도권 값어치를 안하는것이고 경기도, 전라도, 경상도 등등 값어치를 안하는것입니다. 술집이 너무 많아요 그게 문제입니다. 그러면 청년들과 그리고 또 노인들이 반발하겠지만 미안하지만 전 동정따윈 없습니다. -> 술의 의지 하지말고 사람에게 의지를 했으면 좋겠네요 ^^ 언제까지 피해망상에 빠져 있을겁니까? ㅋㅋ 편견도 오만함이 되고 그 오만함이 무지가 됩니다. 북한과 남한과 다름 없습니다. 북한도 영혼없는 도시 , 그리고 또 남한도 영혼이 없는 도시 다 개성을 일치 시키게 하는 그런것도 많아요 한마디로 하면 개성이 없다 그리고 한국은 도시가 노동자를 위한 도시같고 문화인, 예술인, 귀족들이 살기에는 좀 머시기 한 도시들이 많습니다. 또 한국 도시나 생활 패턴을 보면 자살하기 좋은 환경 같습니다. 진짜로 저였으면 벌써 그냥 나라 배신을 했을것이다. 지금 한국 도시나 환경보면 자살하기 좋은 도시같고 보면 일 -> 집 -> 일->집 근데? 휴식 공간(문화, 예술, 그리고 각종 체험부스) 등등이 많이 없습니다. 그리고 코스도 집 -> 술집 -> 카페 -> 음식점 등등 이렇게 가는데 음식점, 술집이 많고 오감 만족할 그런공간이 많이 없다는것 그래서 아이들이 살기엔 안좋고 청년들이 살기엔 안좋고 노인들이 살기엔 안좋다는것입니다. 자살하기 좋은 환경이에요 진짜로 약간의 공허한 도시 뭔지 알죠? 개인의 행복보다 집단의 행복, 중앙의 행복 마치 북한과 같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공부를 해야하는건 어쩔수 없지만 -> 오감만족할수 있는 프로젝트, 그런 공간이 많이 없다는것 -> 아이들 자살하기 좋은 환경 청년도 이하동문 다만 공부보다 일적인것을 대처하면 자살하기에 좋은 환경이고 노인들은 도박장, 그리고 술집을 들낙 거리니까 다른 공간을 마련해야하는데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이것만 지으니까 당연히 노인들이 오감만족(소속감, 그리고 또 문화, 그런 예술)을 못하고 자살하기 좋은 환경이죠 한국 자살하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오감이 만족이 되어야 행복을 높힐수 있는데 사회나 어른들, 그리고 노인들 ( 근시안적인 사고들) 등등이 기득권이 되어버리니까 앞으로 전진을 해야하는데 과거로 되돌아가는것이죠 한국은 아이키우기, 청년들 일자리 ,경영, 그리고 또 노인들이 살기엔 안좋은 환경입니다.

국정기획위원회의 답변

국정기획위원회에서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모두의 광장'에 방문하여 귀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국민의 뜻을 받들어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

정렬기준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