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살균제참사 태아 영유아 어린이 청소년 이였던 생존피해자 아이들이 이제 청년 성인남녀가 되었는데 14년째 가해부처인 주무부처 환경부에 아무리 생애전주기 교육 병원 군대 출산 2세 추적보상 취업 고용 상실에 대한 대책마련 해 달라 해도 안합니다! 몸 상태는 갓 태어난 사슴으로 만들어놓고는 진짜 대한민국 국가정부가 죽이고 건강을 앗아가 놓고 나라 지키라 군대 입영통지 날리고 부모보다 더 아프고 노화가 빨리 와 자기 몸 하나 건사도 못할 정도로 만들어 놓고 이 아이들 인생을 삶을 꿈을 모든 걸 송두리째 빼앗아 가놓고 이 몸으로 알바라도 할 수 있냔 말입니다! 결혼 사랑 취업 아이출산 무얼 하나 하겠습니까!
극악무도한 국가는 아무것도 해결하려 하지 않고 SK케미칼 SK이노베이션 비롯하여 옥시 애경 롯데 홈플러스 이마트 LG생활건강 GS리테일등 등 살인가해대기업들이 죽이고 병들게 만든 우리 아이들 인생을 다 망쳐 놨는데도 초기 옥시 배상안대로 사죄도 배상도 14년째 하지 않고 배 째라는 식으로 꿈쩍도 안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국가정부와 SK케미칼, SK이노베이션, 비롯하여 옥시, 애경, 롯데, 홈플러스, 이마트, LG생활건강, GS리테일등 살인가해대기업들은 자신들이 죽인 가습기살균제참사 희생자들은 사죄 배상도 하지 않으면서 가습기살균제참사에 근본적 제대로 된 해결 없이 다른 곳에 기부를 하는 등 말도 안 되는 일을 벌이면서 기사 또는 사이트에 올리고 있습니다.
자포자기하고 세상에 쓸모없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며 자책하고 있는 초기 태아 영유아 어린이 청소년 청년들에 대한 대책마련 배상 강제
힘든 몸 상태로 어렵게 체력이 뒷받침 되지 못하고 교육도 방치 되어 꿈을 학업을 포기하게 되었고 취업도 할 수 없는 지경 입니다! 돌아갈 일상이 없습니다!
댓글 -
정렬기준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