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등학교 선생님도 학생들이 평가해야 합니다. 초등 1, 2학년의 저학년생들에게 욕 하는 선생님, 설명이 없고 악마표시 같은 것을 칠판에 명단으로 붙여놓는 선생님 등 인성을 평가해야 선생님들간에도 경쟁력이 생겨 발전이 있는 것입니다. 또한 인적성 평가로 선생님의 자질을 교대 인원을 선발할 때 부터 선별해야합니다. 또한 지방 오래된 학교의 안정성을 확보하여야 하며,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아 새 건물을 지었을 때 교무실, 교장실 배치는 최우선적으로 하면서 아이들이 늘상 이용하는 반배치는 구건물로 이용하는 것은 감사해야 합니다.
2. 전남 지역의 교육 발전을 위해서 국립대학교와 연계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해 미래지향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3. 체육공원을 인구밀도가 높은곳에 조성해야합니다. 초등 고학년 및 중학생들은 놀 곳이 없습니다. 그러다보면 우발적인 사고들이 벌어집니다. 에너지 많은 사춘기 학생들을 위해 체육공원을 조성해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전한 방향으로 나아가야합니다.
댓글 -
정렬기준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