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다수가 이를 어떻게 해결하지 불편 하고 심지어 총으로 쏘고 싶다는 분도 계십니다. 그러면 안되죠 ^^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는 정치인, 지자체장 이하 공무원, 사실 답이 없을 겁니다.
해결하고 싶죠. 그러나 해결은 깊숙한 현장의 이해와 당사자들의 입장이 되어 보지 않고는 힘듭니다.
저는 두가지가 다 가능합니다. 즉, 저는 아파트 주민입니다. 굉음을 내고 지나가는 배달라이더를 보면 정말이지...
둘째, 저는 이륜차 업계의 제도개선을 위한 연구를 20년 넘게 했습니다. 수없는 민원과 정책제안을 국토부에 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말씀하신 소위 악성 민원인입니다. 국토부 공무원이 보기에는 저는 국민신문고의 소음 제조기일 겁니다.
하지만 대통령은 말씀하셨습니다. 악성민원은 민원청취를 성의있게 하지 않은 것으로부터 시작되었음을 명심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다시 용기를 냅니다. 우리 진짜 조용한 도시 만들 수 있습니다.
저의 이륜차 소음 문제 제가 해결하겠습니다라는 제목 한번씩들 봐주시고, 제게 이륜차 관련 각종 문제를 여기 댓글로 물어봐주시고 추천해주시면 토론의 장으로 옮겨지면 수십가지 이륜차 스쿠터, 오토바이와 관련된 문제를 서로 토론하고 해법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면 저도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 해법을 내겠습니다.
댓글 -
정렬기준
0/300